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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나다 이민정보 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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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Fraser 장관, 이민 백로그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 2022-09-05 21:24:26
작성인
  bluesky
조회 : 222   추천: 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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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나다 이민 장관은 오타와 태스크 포스의 구성원과 함께 정부가 이민에 대한 밀린일을 줄이기 위해 어떻게 노력하고 있는지 캐나다인에게 업데이트했다.


 

8월 29일, 이민부 장관 Sean Fraser는 다른 태스크 포스 멤버들과 합류하여 캐나다인과 신규 이민자들에게 정부가 적체 문제를 해결하고 이민 시스템을 개선하기 위해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업데이트했다.

 

프레이저는 이민 서류와 여권 대기 시간을 줄이기 위해 6월에 창설된 태스크포스의 당연직 멤버이다. 기자 회견에서 태스크포스는 여행 및 기타 정부 서비스에 대한 수요 급증에 대한 근본적인 전염병 관련 이유뿐만 아니라 최근 몇 달 동안의 발전에 대해 논의했다. 태스크포스는 여름 내내 정기적으로 회의를 열어 행동 우선 순위 영역을 확인하고 장단기 솔루션을 개괄했다.

 

Fraser는 캐나다가 IRCC(Immigration, Refugees and Citizenship Canada)의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노력하고 있음을 강조했다.

 

- 가을 말까지 최대 1,250명의 신규 직원을 고용하여 처리 능력을 높이고 단기적으로 백로그를 처리합니다.

- 캐나다 시스템을 장기적으로 보다 지속 가능하게 만들기 위해 IRCC 운영을 현대화하고 합리화합니다.

- 8월 22일 현재 300,000명 이상의 새로운 영주권자를 환영합니다.

- 2021년 같은 기간에 발급된 약 112,000개에 비해 올해 1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349,000개 이상의 새로운 워크퍼밋을 발급합니다.

- 2021년 같은 기간에 완료된 약 306,000개에 비해 2022년 1월 1일에서 7월 31일 사이에 거의 360,000개의 학업 허가를 완료합니다.

-2022년 3월 17일부터 8월 24일까지 캐나다에서 안전을 찾고 있는 우크라이나인 및 가족을 위한 캐나다-우크라이나 긴급 여행 허가 신청서를 216,000건 이상 승인합니다.

- 시민권 및 일부 영주권 신청자를 위한 신청 상태 추적기를 도입하여 파일에 대한 적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이는 내년에 더 많은 고객에게 확대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 IRCC 웹사이트에 월간 데이터를 게시하여 캐나다인에게 진행 상황을 최신 상태로 유지합니다.

 

프레이저는 정부 언론 보도 자료에서 “가족, 지역 사회 및 기업은 모두에게 적합한 이민 시스템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목표 투자, 백로그를 해결하기 위해 1,250명의 직원 고용, 온라인 시스템 및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우리는 캐나다인들과의 약속을 이행할 것입니다. 우리는 대기 시간을 줄이고 숙련된 근로자를 유치하고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계속해서 전국의 지역 사회가 필요한 인재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고 언급했다.


 

릴리스에 따르면 IRCC는 주어진 시간에 인벤토리에서 100만 개 이상의 애플리케이션을 관리하고 2021년에 IRCC는 모든 비즈니스 라인에서 170만 개의 애플리케이션을 완성했다. 현재 백로그를 추적하고 있는 IRCC 웹페이지는 모든 IRCC 인벤토리에 240만 개의 애플리케이션이 대기 중이라고 보고했다. 이는 7월의 270만 개에서 감소한 것이다. 현재 IRCC 인벤토리에 있는 항목 중 110만 개는 서비스 표준 내에 있고 130만 개는 백로그에 있다.

 

또한 회의에서 캐나다 가족부 장관인 Karina Gould는 캐나다가 여권 처리를 개선하고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다. 즉, 서비스 캐나다 인력을 늘림으로써; 지난 15년 동안 여권을 발급받은 성인에게 여권의 간소화된 갱신을 확대한다. 라인업 관리를 돕기 위해 새로운 분류 시스템을 구현한다. 여권 수령 서비스를 9개의 Service Canada Centre로 확대한다. 온타리오, 퀘벡, 캐나다 대서양의 24개 시골 및 외진 지역으로 여권 서비스를 확장한다.

 

오마르 알가브라 여행장관은 캐나다가 더 많은 직원을 고용함으로써 여행객의 대기 시간과 공항 혼잡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병목 현상을 해결하기 위해 항공사, 공항 및 캐나다 국경 서비스청을 포함한 관련 정부 부서와 협력하고; 토론토 피어슨 인터내셔널에 더 많은 eGate와 1차 검사 키오스크를 추가했다. 공항; 심사관이 공항에서 더 많은 직원을 지상에 배치하기 위해 훈련하는 동안 근무할 수 있도록 허용; 신규 직원을 신속하게 탑승시키기 위해 작년에 발급된 교통 보안 허가서의 수를 3배로 증가; 탑승 전 보안 심사 대기 시간을 개선; 그리고 일요일에 개최되는 항공기 수를 줄인다.

 

 

*CIC뉴스 글을 번역,편집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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