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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새로운 항공 승객 규정 실시! 2019-07-15 20:41:35
작성인
  root
조회 : 672   추천: 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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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나다 항공청 (Canadian Transportation Agency, CTA)의 첫 번째 규칙이 시행되면서 캐나다 항공 승객들은 오늘부터 새로운 혜택을 갖게 됬다.

 

새로운 항공 여객 보호 규정 (Air Passenger Protection Regulations)에 따라 비행 및 활주로 지연, 취소, 수하물 분실 또는 손상과 같은 항공사의 통제 범위 내에있는 여행 중단을 경험 한 캐나다 항공 승객들은 앞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새로운 규정은 2 단계로 진행될 예정이며, 일부 규정은 7 15일에 발효되며, 일부 규정은 12 15일까지는 합법적이지 않을 것이다.

 

캐나다를 오가는 모든 항공사에 적용되는 새로운 규정은 항공사가 고객이 캐나다 교통청에

불평하기 전에 승객들에게 일정 수준의 보상 기준을 제공해야 한다.

 

7 15일부터 항공사는 다음을 수행해야한다.

-항공편 지연 및 취소시 승객에게 간단하고 명확한 방법으로 재원 정보와 신속한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 전달을 해야한다.

-통제 범위 내에서 여객 처리에 대해 승객에게 최대 $ 2,400의 보상을 제공한다.

-활주로 지연이 3 시간 이상 지속되고 이륙이 불가능할 것이라는 사실이 확실하다면 승객들이 비행기에서 내릴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분실 또는 손상된 수하물에 대한 최대 $ 2,100의 보상 및 수하물 수수료를 환불해야 한다.

-악기 운송에 대한 명확한 정책 수립

 

두 번째 단계는 2019 12 15일에 시작될 예정이다. 현재 항공사는 다음을 수행해야 한다.

-안전과 관련이없는 항공사의 통제하에있는 항공편 지연 및 취소에 대해 최대 1,000 달러의 보상을 제공한다.

 

-항공편이 지연될 때 승객을 목적지로 데려 가기 위해 경쟁 항공사를 이용하여 승객을 다른 항공편에 예약하거나 환불한다.

-승객의 비행이 지연 될 때 음식, 음료 및 숙박 시설을 제공한다.

-동반 성인과 14 세 미만의 어린이의 좌석을 추가 비용없이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항공 승객 보호 규정 (Air Passenger Protection Regulations)은 탑승 지연 또는 취소, 초과 예약 된 항공편에서 부딪히는 경우, 활주로 지연 기간 동안 비행기에 탑승하는 경우 또는 가방이 분실되거나 손상되는 경우, 승객을위한 최소한의 항공사 의무를 설정합니다." 라고 Canadian Transportation Agency의 회장이자 CEO Scott Streiner는 말했다.

 

보상을 받으려면 항공기 승객은 항공편 지연 또는 비행 취소가 발생한 날의 첫 번째 주 전에 운송인에게 보상 요청을해야 한다.

 

그런 다음 운송인은 요청을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보상을 하거나 그렇지 않으면 왜 보상금이 지급되지 않는지에 대한 설명을 제공해야 한다.

 

또한 운송인은 가능한 한 빨리 탑승 거부 후 48 시간 이내에 승객에게 보상을 제공해야 한다.

 

*Ainsley Smith 글을 번역편집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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