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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타리오 정부는 대유행의 와중에서 여러 정부 서비스를 더 간단하고, 사용하기 쉽고, 더 편리하고,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계획을 발표했다. Ontario Onwards라고 부르는 온타리오주의 COVID-19 실행 계획은 사람과 기업이 정부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개선하기위한 30 개 이상의 프로젝트를 포함한다. 계획 발표에 따르면 이 프로젝트는 시간과 비용을 모두 절약 할 수 있다고 한다. “세상은 변했고 정부도 함께 변해야합니다. 우리가 배운 것을 바탕으로 우리는 전체 정부의 전면적인 현대화를 착수하고 있습니다.” 고 재무부 회장겸 미래 국가 현대화위원회 의장인 Peter Bethlenfalvy는 말했다. "여기에는 온라인에서 제공되는 프로그램 및 서비스의 범위를 확장하고 사람들의 삶과 비즈니스에서 정부의 역할을 단순화하려는 주요 노력이 포함됩니다. 우리의 목표는 우리가하는 모든 일의 중심에 사람을 두는 것입니다.”고 덧붙였다. 이 계획의 또 다른 주요 내용은 경찰, 검사, 법원 및 교정 파트너를 디지털 방식으로 연결하여 데이터, 문서 및 미디어의 흐름을 가속화하여 "올바른 정보가 올바른 정보에 있는지 확인하는" Criminal Justice 디지털 디자인 프로젝트가 있다.
*데일리하이브의 글을 번역,편집한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