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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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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혼다, 캐나다의 약 67,000대의 차량을 리콜! 2024-02-07 16:20:16
작성인
  root
조회 : 348   추천: 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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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Honda)는 캐나다에서 조수석 에어백 센서 문제로 인해 일부 Acura 모델을 포함하여 약 67,000대의 차량에 영향을 미치는 대규모 리콜을 발표했다.

 

이번 리콜은 2020년부터 2022년까지 혼다 어코드, 시빅, CR-V, 핏, HR-V, 인사이트, 오디세이, 파일럿, 패스포트, 리지라인과 아큐라 MDX, RDX, TLX 모델에 적용된다.

 

Honda에 따르면 이 문제는 조수석 무게 센서의 인쇄 회로에 있는 커패시터와 관련이 있으며, 이로 인해 균열이 발생하여 내부 단락이 발생할 수 있다고 전했다.

 

자동차 대기업은 일부 공급업체의 제조 공장에서 발생한 "자연 재해"로 인해 "좌석 무게 센서의 인쇄 회로 기판에 있는 베이스 재료가 일시적으로 변경되었으며, 이는 의도한 용도에 대해 충분히 검증되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다

 

대체 기본 재료를 사용하면 인쇄 회로 기판에 추가적인 변형이 발생하여 커패시터 균열 및 내부 단락이 발생할 수 있다.

 

충돌 사고가 발생하면 유아나 어린이가 해당 좌석에 탑승하면 조수석 정면 에어백과 무릎 에어백이 뜻하지 않게 전개되어 부상 위험이 높아질 수 있다.

 

혼다는 이번 리콜로 인해 캐나다 내 6만6846대의 차량이 잠재적으로 영향을 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리콜 차량을 보유한 운전자는 SRS 경고등을 모니터링하고 경고등이 켜진 경우에만 공인 Honda 또는 Acura 딜러에게 차량을 가져가도록 요청받고 있다.

 

"딜러는 SRS 경고등이 켜진 차량을 진단하고 시트 무게 센서 고장에 대한 징후가 있으면 Tech Line에 전화할 것입니다."라고 자동차 제조업체는 말했다. "서비스 부품은 매우 적은 수량으로 제공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러한 수리 비용을 자비로 지불한 자동차 소유자는 환급을 받을 자격이 있을 수 있다.

 

리콜에 대한 알림은 2월 2일에 딜러에게 전송되었으며 소유자 알림은 3월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해당 모델의 소유자는 www.Acura.ca/recalls, www.Honda.ca/recalls를 방문하거나 1-888-946-6329로 전화하여 특정 차량에 리콜 수리가 필요한지 여부를 결정할 수도 있다.

 

12월에는 캐나다에서 연료 펌프 문제로 인해 Acura 및 Honda 차량 297,836대에 대한 리콜을 발표했었다.

 

 

*데일리하이브 글을 번역,편집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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