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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연방 정부와 지방 정부, 미국과 경쟁하기 위해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EV 인센티브를 제공 2023-06-25 21:55:05
작성인
  root
조회 : 143   추천: 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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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나다 제너럴 모터스의 회장은 주 정부와 연방 정부가 미국에서 전기 자동차를 구매하려는 사람들에게 전기 자동차의 선택권과 경쟁하고 그러한 종류의 자동차의 채택률을 높이기 위해 더 일관된 인센티브를 제공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마리사 웨스트는 일요일 방송된 CTV의 질문 기간 진행자인 바시 카펠로스와의 인터뷰에서 서로 다른 수준의 정부가 전기차 제조업체와 매우 협력적이었지만 캐나다가 미국과 " 보조를 맞출 수 있도록" 일관된 메커니즘이 마련되어야 한다고 언급했다.

연방 정부는 온타리오 및 퀘벡과 같은 일부 지방 정부와 함께 비즈니스를 유치하고 캐나다의 EV 배터리 공급망을 확보하기 위한 노력으로 General Motors 및 Volkswagen과 같은 회사에 수십억 달러를 약속했다.

올해 초 캐나다와 온타리오 정부는 폭스바겐이 온타리오 남서부에 130억 달러가 넘는 보조금을 지급하는 첫 해외 배터리 제조 공장을 짓는 것을 보기 위해 폭스바겐과 거래를 발표했다.

 

한편, 나노스리서치의 최근 여론조사에 따르면 대부분의 캐나다인들은 정부가 외국 자동차 회사에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것을 지지하고 있으며, 응답자의 절반 이상이 이를 지지하거나 어느 정도 지지한다고 답했다.

경제적인 추진은 2026년까지 차량 판매의 20%, 2030년까지 60%, 2035년까지 100%가 전기차가 될 것이라는 연방 정부의 야심찬 목표와 일치한다.

캐나다 통계청에 따르면, 2022년 상반기에 판매된 신형 경차의 7.2%가 전기 자동차였다.

 

웨스트는 GM이 2035년까지 모든 경차가 전기화될 것이라는 "정부의 비전을 공유한다"며 소비자들이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격대의 옵션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웨스트는 "이것은 여정이며, 우리가 미국에서 보는 것처럼, 그리고 우리가 경제성 방정식에서 캐나다 고객을 지원하기 위한 초기 단계에 있는 동안 소비자 인센티브와 어느 정도 수준에서 볼 수 있듯이 정부와 함께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또한 "확실히 저렴한 차량을 보유하는 것은 (제조업체로서) 우리에게 일부 책임이 있지만, 우리는 전환 과정에서 지원할 수 있는 인센티브와 함께 그러한 기회 중 일부를 창출하기 위해 정부와 협력한 것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웨스트는 연방정부와 지방정부의 조합에서 이러한 인센티브가 나오는 것이 그녀의 희망이라고 말했다. 특히 두 단계의 정부로부터 "쌓을 수 있는" 보조금이 "정말 의미가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정말로 우리가 미국에서 보는 수준으로 우리를 이끌었고, 그것은 고객들이 전기 자동차를 고려하고 채택률을 지원하는 것에 매우 설득력이 있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West는 충전 인프라의 "가용성" 및 "견고성", 특히 도로 여행 및 고속도로와 관련하여 소비자가 직면하는 장애물이 여전히 있다고 덧붙였다.

캐나다는 전기 자동차를 포함하여 국경 남쪽에서 수십억 달러의 에너지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미국의 인플레이션 감소법과 경쟁하고 있다.

IRA가 2022년 8월에 통과되었을 때, 캐나다는 전기 자동차에 대한 분할을 확보할 수 있었고, 기본적으로 인센티브를 미국에서 북미로 확장했다.

West는 "따라서 캐나다가 계속 보조를 맞추고 투자를 강제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여 일자리를 창출하고 소비자가 EV를 구입할 수 있는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하기를 정말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어느 정도의 일관성을 제공하는 강력한 메커니즘에 의존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면 우리는 캐나다에 자신감을 가지고 계속 투자할 수 있고 캐나다가 이러한 변화를 통해 이곳 자동차 산업에서 선두와 중심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웨스트는 북미가 전반적인 EV 전략에서 "변곡점"에 있다고 생각하며, GM이 "이 모든 전기를 사용하는 미래로 가는 길"이라고 말했다

 

 

*CTV뉴스 글을 번역,편집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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