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추가 시작페이지로
Toronto
+16...+20° C
로그인 회원가입 회원찾기 미니홈업체
회원로그인 회원로그인
정치
1,363
IT.과학
347
사회
647
경제
2,348
세계
322
생활.문화
273
연예가소식
627
전문가칼럼
303
HOT뉴스
2,227
더보기
현재접속자
MissyCanada   캐나다 뉴스   HOT뉴스   상세보기  
캐나다의 생생정보 뉴스 섹션입니다.
신고하기
제목  기후 정책 및 화석 연료: 청정 연료 규정 및 탄소 가격 설명 2023-07-01 00:10:11
작성인
  root
조회 : 144   추천: 46
Email
 


 

토요일에는 연방 정부가 오랫동안 약속한 청정 연료 규제가 캐나다 전역에서 시행될 예정이다. 여기 그것들이 무엇인지, 그것들이 여러분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인지, 그리고 그것들이 탄소 가격과 다른 이유에 대해 알아야 할 다섯 가지가 있다.

청정 연료 규정은 무엇입니까?

2016년 처음 약속됐지만 지난해까지 완료되지 않은 청정연료 규제는 휘발유와 경유의 생산, 가공, 운송, 사용의 모든 단계에서 배출가스를 줄이도록 설계됐다.

또한 바이오 연료 및 전기 자동차 충전 인프라에 대한 투자를 촉진하기 위한 것이다.

그 규정들은 7년에 걸쳐 단계적으로 시행되고 있으며, 목표는 2030년까지 각 연료에서 배출되는 배출량이 2016년 수준과 비교하여 약 15% 감소할 것이라는 것이다.

규정의 영향 분석에 따르면 2030년에는 2,660만 톤의 온실 가스를 줄일 수 있으며, 이는 연간 6백만 대의 승용차에서 생산되는 양에 해당한다.

그것은 2030년 캐나다의 현재 기후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배출량의 10-12%를 차지한다.

이 규정은 유럽 연합뿐만 아니라 캘리포니아, 오리건 및 워싱턴 주가 이미 시행하고 있는 것과 유사하다.

누가 어떻게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까?

이 규정은 휘발유와 경유의 정유사와 수입업체에 적용된다. 그들은 배출량을 줄임으로써 그들 자신의 크레딧을 생산하거나 다른 곳에서 그것들을 구매함으로써 그들의 제품에 대한 배출량을 줄여야 한다.

크레딧을 창출하는 한 가지 방법은 추출 현장에 탄소 포집 및 저장 시스템을 설치하거나 석탄이나 천연 가스 대신 풍력이나 원자력과 같은 제로 배출 전기를 사용하여 정유소에 전력을 공급하는 것과 같이 가솔린과 디젤의 배출량을 직접 줄이는 기술에 투자하는 것이다.

회사들은 또한 배기 가스 배출을 줄이기 위해 휘발유나 디젤에 첨가되는 에탄올과 같은 저탄소 연료를 생산하거나 수입하는 것에 대한 크레딧을 받을 수 있다.

크레딧을 창출하는 세 번째 방법은 전기 자동차 충전소나 수소 연료 전지소에 투자하는 것이다.

뉴펀들랜드와 래브라도를 제외한 모든 주에서 이미 바이오 연료를 가솔린과 디젤에 혼합해야 하는 요구 사항이 있기 때문에, 새로운 규제의 영향을 받는 대부분의 회사들은 적어도 처음 2년 또는 3년 동안은 이미 충분한 크레딧을 생산하고 있다.

왜 그들은 다른 지역보다 대서양 캐나다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칠까요?

규제 비용은 자체 크레딧을 창출하는 기업이 크레딧을 많이 구매하거나 전적으로 구매에 의존하는 기업보다 더 낮아야 한다. 대서양 캐나다에서는 부분적으로 그 지역의 지질학이 탄소 포획과 저장을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그러한 크레딧을 만들 기회가 더 적다. 또한 전기 자동차와 바이오 연료에 대한 이해가 느려졌다.

뉴펀들랜드는 현재 바이오 연료 요건에서 면제되기 때문에, 그곳에 있는 회사들은 이미 규제에 따른 초기 요건을 준수하지 않고 있으며 이를 준수하기 위해 더 빨리 크레딧을 구입해야 할 것이다.

이것은 탄소 가격과 어떻게 다릅니까?

탄소 가격과 청정 연료 규제 모두 캐나다의 온실 가스 배출을 줄이기 위해 고안된 기후 정책이다.

탄소 가격 책정은 휘발유, 디젤, 프로판, 천연 가스를 포함한 22개의 다른 연료의 구매 가격에 직접 부과되는 수수료이다.

그 아이디어는 사람들이 연료를 덜 사용하도록 동기부여가 되도록 연료의 비용을 올리는 것이다.

그것은 운전을 줄이거나, 전기 자동차를 사용하거나, 난방 시스템이나 단열재를 업그레이드하여 열을 덜 사용하거나, 화석 연료를 얼마나 많이 사용하는지를 줄일 수 있는 다른 수단을 통해서 일어날 수 있다.

대신 청정 연료 규정은 정유사와 수입업체가 직접적으로 또는 간접적으로 제품에서 배출되는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프로세스를 변경하도록 강제한다.

비용은 소비자에게 직접 적용되지 않지만, 이를 부담해야 하는 정유사와 수입업체가 간접적으로 전가할 수 있다.

규제를 준수하기 위해 정유사와 수입업체가 직접 투자할수록 비용은 더 낮아질 것이다. 그들이 그렇게 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로부터 신용을 사는 것에 더 많이 의존할수록, 그 비용은 더 높아질 것이다.

이 규정은 탄소 가격과 달리 휘발유와 경유에만 적용된다. 등유, 제트 연료, 난방 연료에도 적용하려던 초기 계획은 협의 끝에 포기되었다.

이 정책들은 소비자들에게 얼마의 비용이 들까요?

현재 수준에서 탄소 가격은 1리터의 가스에 약 14센트가 추가된다. 그것은 2030년까지 매년 3.3센트씩 증가할 것이고, 그 때는 37센트가 추가될 것이다.

그 위에 HST와 GST가 부과되는데, 이는 지방마다 다르다. 2023년 탄소 가격 책정에 따른 추가 판매세는 대초원의 0.7센트에서 대서양의 2.15센트까지 다양하다. 2030년에는 대초원의 경우 1.85센트에서 대서양 캐나다의 경우 5.56센트까지 다양할 것이다.

직접적인 수수료가 아니기 때문에 청정연료 규제 비용은 더 불투명하다.

 

 

*City뉴스 글을 번역,편집한 것입니다.

추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