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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마이크로소프트, 캐나다 성인의 65%가 기술 지원 사기에 노출됬다고 보고! 2021-07-22 21:08:05
작성인
  root
조회 : 389   추천: 49


 

Microsoft는 2021년 글로벌 기술 지원 사기 조사 보고서를 발표했는데, 캐나다 성인의 65%가 기술 지원 사기에 노출되었음을 보여줬다고 한다.

 

이러한 유형의 사기에는 기술 문제를 위장하여 사람들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하도록 하는 사기꾼이 포함된다. 예를 들어 사기꾼은 바이러스 또는 몰웨어 감염에 대한 경고를 컴퓨터에 표시하는 가짜 팝업을 만들 수 있다. 이러한 팝업은 사용자가 Microsoft 또는 기타 기술 회사의 지원 담당자인 것처럼 가장하는 사기범에게 연락하도록 안내할 수 있다. 그들은 사용자가 비용을 지불하도록 한 다음 가짜 문제를 해결한다.

 

수치가 높아 보이지만 2018년 보고서보다 3포인트 하락한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이러한 변화가 주로 팝업 창 감소나 광고 사기 및 웹사이트로의 리디렉션으로 인한 것이라고 밝혔다.

 

Microsoft는 YouGov에 의뢰하여 16개국(국가당 약 1,000명의 참가자)에서 16,254명의 성인 인터넷 사용자(18세 이상, 인터넷 사용자 인구에 비례)를 조사하도록 의뢰하여 사기 문제를 측정했다. YouGov는 캐나다와 함께 호주, 브라질, 콜롬비아, 핀란드, 프랑스, ​​독일, 인도, 일본, 멕시코, 네덜란드, 싱가포르, 스페인, 스위스, 영국 및 미국을 조사했다.

 

Microsoft는 기술 지원 사기의 피해자로부터 매달 약 6,500건의 불만을 접수하고 있다고 밝혔다.

 

Microsoft는 캐나다에서 약 16%의 사람들이 사기 행위를 계속한다고 밝혔지만(2018년 17%에서 감소), 사기로 인해 돈을 잃는 성인의 수는 최대 6%(2018년에는 3%)에 달했다고 한다. 또한 이 연구에서는 소비자의 90%가 원치 않는 접촉을 한 회사를 신뢰하지 않을 것이라고 답했으며 회사가 그렇게 할 가능성이 점점 더 낮아질 것이라고 믿고 있는 것으로 나타냈다.

 

흥미롭게도 Microsoft는 또한 붐 세대와 밀레니얼 세대가 사기성 상호 작용을 계속하는데 가장 취약하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붐 세대의 경우 컴퓨터와 인터넷 경험에 대한 자신감 부족에서 비롯된 반면, 마이크로소프트는 밀레니얼 세대의 경우 잠재적인 과신으로 인해 취약해질 수 있다고 말했다.

 

관심 있는 사람은 Microsoft 웹 사이트에서 Global Tech Support Scam Research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모바일시럽 글을 번역,편집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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