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rdiner Expressway를 이용하는 운전자는 도시가 노후화된 인프라의 지속적인 재활의 다음 단계로 나아가면서 가까운 미래에 매일 출퇴근 시 대안을 계획하고 싶어할 수 있다.
Strachan에서 Dufferin까지 동서 동맥의 주요 시내 부분은 봄부터 각 방향의 차선을 잃게 되며, 불행히도 고속도로 구간이 천천히 교체됨에 따라 무려 3년 동안 그 상태로 유지될 전망이다.
시의 Gardiner Expressway 전략적 재건 계획에 따르면, "공사 중 큰 교통 영향이 예상된다"고 명시되어 있지만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이상적으로 "프로젝트 납품을 최적화하고 중단을 최소화"하는 방식으로 작업이 완료될 것이라고 했다.
CBC에 따르면 이번 폐쇄는 3월 말경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2030년까지 모두 마무리될 예정이었던 도로 마스터플랜의 6단계 중 두 번째 단계이다. 시 대변인은 이 마감일을 현재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고가로 건설된 50년대 고속도로의 미래는 최근 몇 년간 많은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즉, 이를 유지하는 데 드는 엄청난 가격 때문이었다.
작년에 Olivia Chow와 Doug Ford 총리 사이의 "새로운 거래" 덕분에 이 도로는 이제 온타리오의 나머지 고속도로와 마찬가지로 지방 관할권에 속하게 되었다.
*블로그TO의 글을 번역,편집한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