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에너지 ‘수소’ 의미 담은 영상 공개… SNS ‘선한 에너지 챌린지’ 진행
현대자동차가 방탄소년단(BTS)과 함께 친환경 미래 에너지 수소의 의미를 담은 캠페인을 진행한다.
현대차는 오는 5일 환경의 날을 맞이해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글로벌 수소 캠페인` 디지털 영상을 공개하고 고객대상 SNS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하는 영상은 밀레니얼 세대들이 미래 에너지 `수소(H2)`를 더욱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방탄소년단과 함께 특별 제작됐다. 멤버들이 수소의 근원인 `물(H2O)`을 활용해 수소의 의미를 전달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작은 물 한 방울이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 수 있다는 메시지를 비롯해 수소와 함께 그려나갈 더 나은 미래에 대한 희망을 전했다.
또한 이번 영상에는 물 이외의 오염물질을 전혀 배출하지 않는 수소전기차 `넥쏘(NEXO)`가 영상에 지속적으로 등장해 의미를 더했다. 아울러 현대차는 디지털 영상 공개와 함께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SNS 이벤트인 `PositiveEnergy(선한 에너지) 챌린지`를 실시한다.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특별 영상 속 방탄소년단이 전하는 메시지를 들은 후 그 뒤를 이어 부르는 영상을 직접 찍어 동영상 소셜미디어 틱톡을 통해 공유하면 된다.
틱톡 챌린지와 댓글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굿즈 6종(에코백, 키 커버, 멀티 포켓, 스트랩, 뱃지, 스티커) 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아직 낯선 수소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수소의 근원인 물을 활용해 이번 영상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선한 에너지 `수소`를 알릴 수 있도록 방탄소년단과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