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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사무실 시간 외에 앉아서 성가신 업무 이메일을 무시하고 긴장을 푸는 것이 공식적으로 합법이다.
온타리오주는 최근에 지난 주에 발효된 "연결 해제할 권리"법을 통과시켰다. 직원이 25명 이상인 고용주는 이메일, 전화, 화상에 응답하지 않는 것을 포함하여 직원이 근무 시간 외에 연결을 끊을 수 있도록 하는 서면 정책을 마련해야 한다. 전화 또는 메시지 보내기 - 본질적으로 업무 외의 업무 관련 책임이 없다.
온타리오 주 정부는 작년에 근로자를 위한 근로법(Working for Workers Act)에 입법 변경 사항을 제안했으며, 이 법안은 통과되었다.
- 25명 이상의 직원을 둔 사업주는 근무일 종료 시 직원의 업무 단절에 대한 서면 정책을 수립하도록 요구 - 사람들이 다른 작업 기회를 탐색하지 못하도록 하는 비경쟁 계약의 사용을 금지 - 국제적으로 훈련된 개인이 규제된 직업에서 면허를 취득하고 자격과 기술에 맞는 직업에 접근할 수 있는 장벽을 제거하도록 지원 -취약한 직원이 착취당하지 않도록 보호하기 위해 채용 담당자 및 임시 지원 기관이 해당 주에서 운영할 수 있는 면허를 취득하도록 요구 - 사업주는 배달 직원이 물건을 배달하거나 픽업할 때 회사의 화장실을 사용하도록 허용하도록 요구 - 작업장 안전 및 보험 위원회의 보험 기금의 잉여금이 기업에 일정 수준 이상 분배되도록 허용 - 직장 안전 및 보험 위원회가 캐나다 국세청과 같은 기관과 협력하여 기업 송금을 간소화할 수 있도록 지원 - 농림축산식품부는 정부가 예방접종, 검사 등 서비스 조정을 강화하고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응할 수 있도록 농식품 인력과 관련된 정보를 수집하도록 허용
비록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이 분명히 그 소식을 듣고 기뻐하고 있지만, 마침내 우리가 집에 돌아왔을 때 업무와 관련된 압박으로부터 벗어나게 해주었지만, 법률 전문가들은 이 새로운 법이 매우 관료적이고 중요한 새로운 영역을 다루지 않는다고 주장한다.
반면에 다른 사람들은 그것이 어떻게 이전의 사업 운영 방식에 중대한 변화를 가져올지에 대해 약간 회의적이다.
바라건대, 이것이 더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업무 관계를 규제하고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더 많은 법률의 토대를 마련할 수 있기를 바란다.
*블로그TO의 글을 번역,편집한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