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플뮤직이 슈퍼볼 하프타임 쇼의 새로운 후원자가 될 것이라고 NFL이 금요일 아침 일찍 발표했다.
"우리는 애플 뮤직이 상징적인 슈퍼볼 하프타임 쇼를 위한 우리의 새로운 파트너로 NFL 가족에 합류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NFL 파트너 전략의 수석 부사장인 나나-야 아사모아는 성명에서 말했다. 음악과 기술의 교차점을 통해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즐겁게 하고, 영감을 주고, 동기를 부여하는 서비스인 애플뮤직보다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시청하는 음악 공연에 더 적합한 파트너를 생각할 수 없었다.
Apple은 또한 시청자의 홈 시장에서 방송되지 않는 일요일 게임의 "NFL Sunday Ticket" 패키지에 대한 권리에 대해 NFL과 협상하고 있다. Amazon, Google 및 Walt Disney Co.도 1994년부터 DirecTV에 방영된 패키지를 놓고 경쟁하고 있다.
1억 2천만 명 이상의 시청자들이 닥터 드레, 스눕 독, 에미넴, 메리 J. 블라이즈, 켄드릭 라마가 출연했던 지난 2월의 하프타임 쇼를 시청했다.
*CP24의 글을 번역,편집한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