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버 (Uber)는 샌프란시스코에서 자동차 운전 시험을 중단했으며 주 시험 기관과 협력하여 16 대의 시험 차량에 대한 적절한 허가를 얻는데 동의했다. 이 움직임은 우버에 의한 등반으로 이어진다. 우버는 지난 주 허가를 얻을 필요가 없다고 주장했다.
이는 자동차가 즉시 도로에서 빠져 나오고 그렇지 않은 경우 법적 조치의 위협을 받는다는 국가의 요구를 촉발 시킨셈이다.
우버 (Uber)는 자동차가 자율적인 자동차 허가를 요구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그것은 자동차가 앞 좌석에 항상 운전자를 필요로 하므로 자율적이지는 않지만 첨단 자동 조종 소프트웨어를 갖춘 테슬라 자동차와 유사하다고 말했다.
캘리포니아 주 교통청 장관인 브라이언 켈리 (Brian Kelly)는 수요일 오전에 우버의 공무 담당 이사에게 차가 거리에서 철거된 사실을 알렸다.
우버 (Uber)는 또한 주정부의 허가가 있을 때까지 캘리포니아 주에서 자가 운전 차량 테스트를 재개하지 않을 것이라는 신호를 보냈다.
주의 허가 프로그램에 등록하려면 언젠가 서류작업과 150달러의 수수료를 지불하는 데 시간이 걸리지만 우버가 지켜야할 책임이 있습니다. 자가 운전 모드이든 아니든 상관없이 모든 차량 사고에 대해 반드시 주에 보고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캘리포니아는 보고서를 온라인에 게시하므로 우버의 테스트는 이제 더 많은 대중과 언론의 조사 대상이 될 것이라고 했다.
주정부의 자동차국 (Department of Motor Vehicles)은 처음 16 대의 자동차에 발행 된 등록을 철회했으며, 이는 오류로 잘못 처리되어 더 이상 캘리포니아 도로에서 주행 할 수 없다고 밝혔다.
우버는 성명서를 통해 "우리는이 차량을 재배치 할 수있는 곳을 찾고 있지만 캘리포니아 주에 100 퍼센트의 노력을 계속하고 있으며 실행 가능한 주 전체 규칙을 개발하려는 우리의 노력은 배가 될것이라고 전했다.”
By Martyn William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