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 증강현실 뮤직비디오 메이커 시리즈 ‘레고 비디요’ 출시
가수 선미가 레고코리아(LEGO Korea)의 증강현실(AR) 뮤직비디오 메이커 시리즈 `레고 비디요(LEGO VIDIYO)`의 공식 모델로 발탁됐다.
지난 1일 정식 출시된 `레고 비디요`는 실제 레고 세트와 전용 앱을 통해 나만의 AR 레고 뮤직비디오를 만들고 공유할 수 있는 신개념 시리즈다. 뮤직비디오용 음원으로 선미의 `보라빛 밤(pporappippam)`을 포함해 글로벌 히트곡 약 30곡을 제공한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모델 발탁 배경에 대해 "선미가 본인 앨범 프로듀싱에서 보여준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시도를 높이 샀다"며 "자신만의 매력으로 전 연령대를 사로잡고 있는 `K팝 퀸` 선미가 아이들이 음악과 놀이를 통해 마음껏 창의력을 펼칠 수 있는 레고 비디요의 콘셉트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23일 신곡 `꼬리(TAIL)`를 발매한 선미는 영화 속 캣우먼으로 변신해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신곡 `꼬리(TAIL)`는 섬세하면서도 민첩한 고양이의 특성들을 적극적이고, 본능적이며 당당한 여성의 사랑에 빗대어 풀어낸 곡으로 직관적인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았다.
한편 레고코리아는 선미 모델 선정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선미와 함께하는 `레고 비디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집 또는 레고 매장, TV 광고 등 `레고 비디요`와 함께한 순간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오는 4월 14일에는 추첨을 통해 선미 친필 사인이 담긴 `레고 비디요` 비트박스 전종, `레고 비디요` 캐릭터 모자, 그립톡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23일 오후 7시에는 레고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선미와 함께 레고 비디요를 체험해보는 특별한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방송 참가자만을 위한 깜짝 선물도 마련됐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