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일의 자동차 회사인 폭스 바겐은 월요일에 회사 경영진이 배출 기준을 위반 한 것으로 알고있는 캐나다에 자동차를 수입 한 혐의로 기소 된 후 캐나다와 탄탄한 계약을 체결 할 준비가 된 것으로 보인다. 환경 및 기후 변화 캐나다는 회사가 캐나다 환경 보호법에 따라 60 건의 위반 혐의로 기소되었다고 발표했다. 2008년에서 2015년 사이에 캐나다로 수입 된 128,000 대의 차량과 관련된 두 가지 기소를 제외한 모든 것은 불법 배출물이었다. 다른 두 가지 기소는 잘못된 정보를 제공하기위한 것이다. 폭스 바겐에 대한 캐나다의 사례는 회사가 전세계보다 1,100 만대의 자동차에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여 배기 가스 테스트 장비를 실제보다 더 깨끗하게 운영 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소프트웨어를 설치 한 것을 인정한지 4 년이 넘었다. 이 회사는 캐나다 조사관들과 전적으로 협조했으며 금요일 토론토에서 회사의 첫 번째 법원 출두에 앞서 거래가 준비되었다는 성명서를 발표했다. “청문회에서, 당사자들은 법원의 심의를 위해 제안된 항변 해결을 제출하고 승인을 구할 것” 이라고 성명서는 말했다. "청원서에 제시된 항변 해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곧 발표 될 것입니다." 환경 캐나다 관리들은 월요일에 고발 된 사실을 공표했지만 법원에 문제가 있기 때문에 더 이상 언급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2015년 9 월에 시작된 Environment Canada의 조사는 환경 전문가와 변호사들에 의해 너무 오래 걸린다는 비난을 반복적으로 비난했었다. 이 회사는 2017년 미국 법을 위반 한 것에 대해 미국 법원에서 유죄를 인정했으며 43 억 달러의 벌금을 물었다. 2018 년 독일 검찰은 배기 가스 부정 행위 사건으로 회사에 10 억 유로의 벌금을 부과했으며, 이 중 일부는 폭스 바겐의 디젤 엔진과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디젤 게이트”라고 불렀다. 속임수와 관련된 몇몇 폭스 바겐 임원과 관리자는 미국과 독일에서 기소되었으며 일부는 이미 감옥에 갇혔다. 이 제도는 합법적인 벌금 및 민사 소송에서 회사에 300 억 달러 이상의 비용을 지불하고 환급 또는 교환을 위해 해당 차량을 반품 한 고객에 대한 보상을 청구했다. 디핏 장치로 알려진 불법 소프트웨어는 캐나다 법률에 따라 불법이다. 대부분의 자동차는 실험실에서 배기 가스 테스트를 거쳤으며 소프트웨어를 통해 차량이 정상적으로 운전할 때보다 테스트 모드에서 더 적은 배기 가스를 생산할 수 있었다. 방출은 캐나다의 법적 제한보다 35 배 이상 높은 것으로 추정된다. 캐나다 옹호 단체인 Environmental Defence의 독성 프로그램 관리자인 Muhannad Malas는 이 청구가 얼마나 오래 걸렸는지는 실망 스럽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캐나다 법에 따라 매일 최대 1 백만 달러의 벌금이 부과된다. 그러나 Malas는 합의가 이루어지면 올바른 효과가 있기를 바란다고 했다. “수집된 부과금 또는 벌금은 이 환경 범죄의 대규모에 대응해야한다”고 그는 말했다. 캐나다에서 판매된 자동차에는 폭스 바겐, 아우디 및 포르쉐 브랜드로 3.0 리터 및 2.0 리터 디젤 엔진 차량이 포함되었다. 2016년 Health Canada 연구에 따르면 2015년에 320 명의 캐나다인이 도로 차량에서 디젤 배기를 흡입하는 것과 관련된 질병으로 인해 조기 사망 한 것으로 추정된다. 전기로 태워지는 디젤과 같이 온로드 및 오프로드 디젤 배출원을 결합 할 때 조기 사망자 수는 710 배로 두 배 이상 증가했다. 아산화 질소, 오존 및 작은 입자상 물질이 암의 주요 원인이며 호흡기 질환 기관지염 및 천식을 일으킨다. *cp24의 글을 번역,편집한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