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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캐나다에서 포드 F-150 리콜이 됬지만, 미국에서는 그렇지 않았다. 2020-02-02 14:19:51
작성인
  root
조회 : 554   추천: 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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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드는 전기 테일 게이트 래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캐나다에서 인기있는 F-150 픽업 트럭을 리콜하고 있지만 미국에서는 동일한 트럭이 리콜되지 않았다.

 

포드의 F- 시리즈 픽업은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차량이다. 자동차 안전 옹호자는 회사가 돈을 절약하기 위해 미국의 리콜을 피하고 있다고 말하고 있다.

 

리콜은 캐나다에있는 두 개의 미국 공장에 건설 된 약 9 만 대의 트럭에 적용된다. 전기 배선에 물이 들어가서 전기 래치 해제 스위치가 단락 될 수 있다. 이로 인해 스위치가 활성화되고 테일 게이트가 예기치 않게 열릴 수 있으며, 안전하지 않은 화물이 빠질 수 있는 위험이 있다고 한다.

 

트럭은 2015 년부터 2018 년까지의 모델이다.

 

포드는 성명에서 캐나다보다 미국에서 이 문제에 대한보고가 훨씬 적었다고 밝혔다. 이 문제는 주로 캐나다의 춥고 습하고 미국 국경에서 멀리 떨어진 지역에서 발생했다. 포드는 문제가 발생하면 무료로 수리를 받을 수 있다고 미국 소유자들에게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비영리 자동차 안전 센터 소장인 제이슨 레빈 (Jason Levine)은 이 문제는 캐나다에서와 마찬가지로 미국에서도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이것은 날씨에 관한 것도 안전에 관한 것도 아닙니다"라고 이메일에 언급했다. "Ford가 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차량을 리콜하기 위해 지불하고 싶지 않은 돈에 관한 것입니다."고 덧붙였다.

 

정부의 차량 안전 기관인 미국 국도 교통 안전국 (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은 추가 조치가 필요한지 판단하기 위해 F-150 데이터를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까지 NHTSA는 캐나다가 이 문제에 대해 제기한 것처럼 미국에서 불만의 빈도를 보지 못했다”고 기관은 말했다.

 

12 월에 포드는 비슷한 전기 테일 게이트 문제로 캐나다와 미국에서 거의 262,000 대의 대형 픽업 트럭을 리콜했다. 리콜에는 2017 년부터 2019 년까지의 모델 연도부터 F-250, F-350 F-450 트럭이 포함된다. 수동 테일 게이트가있는 트럭은 영향을받지 않는다고 한다.

 

포드 대변인은 대형 트럭 F-150보다 전기 시스템이 다르고 문제가 더 많다고 말했다.

 

포드는 경량 및 중형 리콜에서 딜러가 테일 게이트 프레임 배선을 변경하고 새로운 테일 게이트 핸들 릴리즈 스위치를 설치할 것이라고 밝혔다.

 

포드는 2015 년부터 2018 년까지 미국에서 340만 건 이상의 F-Series 픽업을 팔았으며 그 중 3 분의 2 F-150이었다. 포드는 F-Series의 결합 된 숫자만 보고하고 lighter-duty F-150의 숫자는 나타내지 않았다.

 

*cp24의 글을 번역,편집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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