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ㆍ
|
 |
625
|
 |
|
|
|
ㆍ
|
 |
348
|
 |
|
|
|
ㆍ
|
 |
4,205
|
 |
|
|
|
ㆍ
|
 |
128
|
 |
|
|
|
ㆍ
|
 |
205
|
 |
|
|
|
ㆍ
|
 |
159
|
 |
|
|
|
ㆍ
|
 |
7
|
 |
|
|
|
ㆍ
|
 |
354
|
 |
|
|
|
ㆍ
|
 |
226
|
 |
|
|
|
ㆍ
|
 |
232
|
 |
|
|
|
ㆍ
|
 |
63
|
 |
|
|
|
ㆍ
|
 |
21
|
 |
|
|
|
ㆍ
|
 |
23
|
 |
|
|
|
ㆍ
|
 |
289
|
 |
|
|
|
|
|
|
 |
|
 |
|
|
현재접속자 명 |
 |
|
|
|
|
 |
|
 |
 |
미용 / 패션 이야기~ |
제목 |
나이키, 침체 타개 위해 Kim Kardashian과 손잡다 |
2025-02-18 14:33:18 |
작성인 |
|
조회 : 175 추천: 14 |
Email |
|
|

매출 감소와 주가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Nike가 Kim Kardashian과 협력하여 ‘NikeSkims’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NikeSkims란?
- Kardashian의 셰이프웨어 브랜드 Skims를 기반으로 한 트레이닝 의류, 신발 및 액세서리 컬렉션
- 2024년 봄, 미국 온라인 및 일부 매장에서 첫 출시
- 2026년 전 세계 출시 예정
Nike의 전략 변화
Nike는 전통적으로 자체 브랜드 개발과 인기 운동선수 협업에 의존해 왔으나, 이번에는 외부 브랜드와의 협력을 선택했다.
- NikeSkims는 단순한 협업이 아닌 새로운 독립 브랜드
- 여성 소비자 시장을 강화하고, Lululemon 및 Alo 등 경쟁 브랜드와 차별화
기대 효과
- Nike, Skims와 협력해 여성 액티브웨어 시장 입지 강화
- Nike 주가, 발표 후 3% 상승
- 반면, 경쟁사 Lululemon 주가 하락
Nike는 Kardashian의 브랜드 파워와 스토리텔링 능력을 활용해 침체된 매출을 반등시키고자 하며, Skims는 이를 통해 글로벌 스포츠 패션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할 것으로 보인다.
*CP24의 글을 번역,편집한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