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나다와 미국에서 오래된 Ford와 Mazda 차량의 일부 소유자는 심각한 Takata 에어백 결함으로 인해 운전을 중단하라는 경고를 받고 있다.
Ford는 캐나다에서 약 146,650대의 차량(Lincoln 및 Mercury 모델 포함)이 영향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Mazda는 보도자료에서 71,000대의 캐나다 차량이 영향을 받았다고 밝혔다.
Transport Canada에 따르면 이 문제는 운전석 또는 조수석 앞 에어백 인플레이터와 관련이 있으며, 에어백이 열리면 너무 많은 압력이 발생할 수 있다고 했다.
"이로 인해 인플레이터가 파손되어 부상 위험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라고 기관은 말했다. "부풀려지지 않은 에어백은 최대의 보호를 제공하지 못하고, 파손된 인플레이터는 운전자나 승객에게 날카로운 파편을 날릴 수 있습니다."
Ford는 성명을 통해 이 운전 금지 경고가 2015년에 처음 발행된 진행 중인 리콜의 일부이며, "Takata 비건조 에어백 인플레이터가 장착된 여러 차량 라인"과 관련이 있다고 밝혔다.
"이 운전 금지 권고는 Ford가 발행한 두 번째 Takata 관련 운전 금지 리콜 권고이며, 소유자가 리콜 수리를 즉시 완료하도록 장려하기 위한 것입니다."라고 회사는 말했다.
이 권고는 리콜 15S21, 17S42 및 19S01을 완료하지 않은 다음 자동차 및 트럭 소유자에게 적용된다.
다음의 조수석 에어백 인플레이터에도 적용된다.
Mazda는 1317F, 1417G, 1817L, 1917L, 2118A, 2418A, 2618F 리콜에 따라 수리되지 않은 차량을 소유한 고객에게 운전 금지 경고가 적용된다고 밝혔다.
여기에는 다음 모델의 운전석 및 조수석 에어백 인플레이터가 포함된다.
Ford와 Mazda는 모두 영향을 받은 차량에 대한 부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고객은 현지 딜러십에서 수리를 위해 찾아온다고 말했다.
Mazda는 "소유자는 1-877-756-2932로 전화하여 차량을 Mazda 딜러십으로 직접 견인하여 안전 위험을 해결할 수 있는 영구적인 수리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Ford는 유사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이 가장 가까운 딜러십으로 이동식 또는 견인을 요청할 수 있다고 언급했다.
Takata 에어백 결함은 이러한 차량에만 적용되는 것이 아니다. Nissan과 Toyota를 포함한 다른 자동차 회사도 과거에 유사한 경고를 발표했었다.
자세한 내용은 Ford와 Mazda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Transport Canada 웹사이트는 Takata 결함으로 인해 경고를 발표한 모든 제조업체에 대한 전체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블로그TO의 글을 번역,편집한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