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달 초, 넷플릭스는 스퀴드 게임이 역대 가장 많이 본 새로운 시리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징어게임은 지난 9월 17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돼 25일 만에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예를 들어, Netflix의 이전 가장 많이 본 시리즈인 작년 12월의 Bridgerton은 첫 28일 동안 8,200만 명이 시청했다.
Netflix는 정통적이지 않은 방식으로 시청자 수를 계산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스트리머에 따르면 관심을 나타내기에 충분한 2분 동안 영화나 쇼를 본 사람은 시청자 자격이 있다. 물론, 이것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영화나 시리즈를 시작했지만 실제로 끝내지 못했을 수 있는지를 포함하여 많은 요소를 고려하지 않는다.
지난 달 회사는 이러한 시청률 데이터에 대해 '빅 블랙 박스'임을 인정하고 앞으로 더 투명해질 것을 약속했다. 그러나 지금까지는 콘텐츠를 본 총 시간(분)을 표시하기 시작했을 뿐이며, 마찬가지로 전체 수요에 대한 전체 그림을 그리지 않는다고 한다.
오징어 게임은 큰 상을 받기 위해 일련의 치명적인 어린이 게임에서 경쟁하는 현금에 궁핍한 사람들의 그룹을 따른다. 이 시리즈는 Netflix에게 놀라운 인기를 끌었으며 잠재적으로 비디오 게임 적응을 포함하여 자산을 구축하는 방법에 대해 이미 활발한 대화를 나눴다는 소식이다.
*모바일시럽의 글을 번역,편집한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