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추가 시작페이지로
Toronto
+16...+20° C
로그인 회원가입 회원찾기 미니홈업체
회원로그인 회원로그인
한인행사일정
606
토론토이벤트
326
로컬플라이어
3,860
여행정보
115
건강칼럼
170
미용.패션
144
물리치료
7
알뜰정보
316
부동산정보
193
자동차정보
200
Fitness
54
톡톡노하우
20
업체갤러리
23
이슈
192
더보기
현재접속자
MissyCanada   커뮤니티   미용.패션   상세보기  
미용 / 패션 이야기~
신고하기
제목  휠라,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헤일리 비버와 신규 캠페인 전개 2024-03-22 12:14:56
작성인
 박윤정 기자
조회 : 520   추천: 51
Email
 

1976년 출시된 이후 테니스와 패션을 이어온 세탄타 재킷. 현대적으로 재해석


 

휠라(FILA)는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헤일리 비버(Hailey Bieber)와 함께 브랜드의 아이코닉 제품인 ‘세탄타 재킷(Settanta jacket)’을 기념하는 최신 캠페인을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1976년 첫 출시 이후 테니스와 패션을 연결해 온 세탄타 재킷에 대한 오마주를 담았다.

 

이번 캠페인은 자연스러운 스타일과 세계적인 영향력으로 유명한 헤일리 비버가 세탄타 재킷의 풍부한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눈길을 끌었다.

제품에 녹아있는 이탈리아 장인 정신과 현대적인 디자인 요소를 결합해 다양한 스타일로 재탄생됐다.

 

헤일리 비버는 “풍부한 유산을 가진 브랜드를 대표하는 것은 언제나 즐거운 일이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휠라의 아이코닉한 세탄타 재킷을 재해석해 새로운 세대에게 소개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라고 밝혔다.


 

휠라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세탄타 재킷의 시그니처 스트라이프를 포함한 고유의 상징적인 디자인을 조명하는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각각의 아이템은 휠라의 유산을 존중하면서도 패션의 미래를 아우르는 디자인이 반영됐다.

 

토드 클라인(Todd Klein) 휠라 글로벌 브랜드 사장은 “세탄타 재킷은 단순한 의류 그 이상으로, 스포츠와 패션에서 휠라의 지속되는 유산을 상징하고 있다”라며 “헤일리 비버는 이번 캠페인에서 시대를 초월하는 세탄타 재킷의 매력을 보여줬을 뿐 아니라 브랜드의 한 부분으로 온전히 스며들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글로벌 동시 전개되며, 국내에서도 20일부터 휠라코리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투데이포커스(www.todayf.kr) 공유 뉴스입니다.

추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