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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부에 따르면, 캐나다는 항공 승객의 권리를 강화하기 위해 법을 개정하고 있다고 한다. 캐나다는 2019년에 사상 최초로 "최소 요구 사항과 보상을 명확히 한 항공 승객 보호 규정(APPR)을 받았습니다." -규정에 의해 특별히 정의된 매우 제한된 상황으로 인해 중단이 발생하지 않는 한 모든 중단에 대해 보상을 의무화한다. -광범위한 범주의 중단(예: 항공사 통제 외부/내부 중단 또는 안전을 위해 필요한 중단)에 따라 항공사의 보상 의무에 대한 면제를 제거한다. -모든 비행 중단에 대해 음식과 물 제공과 같은 대우 기준을 의무화한다. -지연된 수하물에 대한 요구 사항을 설정하고 정부에서 발행한 여행 주의보의 결과로 환불 요구 사항에 대한 매개변수를 규정한다.
수정 사항은 또한 다음과 같다.
- 여행자가 더 빠른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위원회 직원이 주로 수행하는 보다 단순화된 프로세스로 시의회가 임명한 주지사의 판결 프로세스를 포함하는 항공 여행 불만 사항을 해결하기 위한 현재 프로세스를 대체한다. - 항공사가 반대를 증명하지 않는 한 불만 제기자에게 보상이 지급될 것으로 추정되는 경우 항공사에 더 큰 입증 책임을 부과한다. - 항공사가 항공 여행 청구를 처리하기 위한 내부 프로세스를 수립하도록 요구한다. -비용을 회수하기 위해 수수료 및 요금을 설정하는 기관의 권한을 확대한다. 그리고 -기관이 기업에 대해 APPR에 적용할 수 있는 행정 금전적 벌금의 최대 금액을 늘리고 항공사와 규정 준수 계약을 체결할 수 있는 권한을 기관에 제공함으로써 항공 운송 부문과 관련하여 기관의 집행 권한을 강화한다.
예산 이행법이 9월 30일 이후로 예상되는 왕실 재가를 받으면 캐나다 교통국은 새로운 시스템에 따라 여행자 불만을 해결하기 시작할 것이다.
연방 정부는 3년 동안 7,590만 달러를 지출하여 승객 불만의 막대한 적체를 줄이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이러한 새로운 변화는 이미 신민주당(NDP)으로부터 비판을 받고 있다. 당은 새로운 조치가 유럽 연합이 정한 기준에 미치지 못한다고 말했다.
"장관은 캐나다인들에게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항공 승객 보호를 제공하겠다고 약속했지만 이번 시도는 큰 문제를 다루지 않을 것"이라고 월요일에 NDP MP Taylor Bachrach가 말했다. "지금까지 자유당은 비용이 많이 들고 복잡하며 관료주의적인 접근 방식을 두 배로 늘리고 있어 캐나다 여행자들을 실망시켰습니다."
NDP는 교통상임위원회가 항공사들이 여행자 보상을 거부할 수 있는 허점을 제거할 것을 정부에 권고했다고 지적했다.
Bachrach는 "허점을 그대로 둠으로써 장관은 캐나다의 대형 항공사를 위해 위원회, 소비자 옹호 단체 및 자신의 운송 기관을 대체로 무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캐나다인들은 매번 이 과정에 좌절했습니다. 정부는 대형 항공사가 아니라 승객 편에 서야 합니다."
*블로그TO의 글을 번역,편집한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