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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토론토, 거리에 더 많은 주차 요금 지불 옵션 제공 2024-04-12 10:19:06
작성인
  root
조회 : 93   추천: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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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토 거리의 주차를 위한 오래된 지불 및 표시 기계가 데뷔한 지 수십 년이 지났고 Green P 앱이 출시된 지 8년이 지났지만 운전자를 위한 더 많은 변화가 진행되고 있다.

 

티켓이 필요하지 않은 터치 스크린과 새로운 요금제 주차 미터기는 더욱 "사용자 친화적"이라고 선전되고 있으며 새로운 파일럿 프로그램에서는 현금 없는 거래를 도입하고 있다.

 

하지만 주차 당국이 고려 중인 일부 프로그램에 제동을 걸어야 할까요?

 

토론토 주차청(Toronto Parking Authority)의 비즈니스 개발 담당 부사장인 Jeffrey Dea는 "고객이 탭, 직불, 신용 카드 또는 QR 코드를 사용하여 결제할 수 있으므로 선택과 속도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으며, 현재 주차 기계의 수명이 거의 다 되었다고 언급했다.

 

"그들은 이제 약 20년 동안 거리에 나갔기 때문에 우리는 그들을 교체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최첨단 기술을 도입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지난 9월 시의회는 운전자가 휴대폰의 Green P 앱을 통해서만 요금을 지불하는 1년 시범 프로그램을 승인했다. 직원 보고서에 따르면 이 앱의 사용률은 2016년 처음 출시되었을 때 49%에서 지난해 75% 이상으로 증가했으며 가입자는 160만 명이 넘었다. 주차국은 이 앱의 사용률이 올해 거의 80%, 2025년 말까지 85%에 이를 것으로 추정한다. 동시에 주차를 위한 모바일 사용량이 증가하는 동시에 유료 및 디스플레이 주차 기계를 사용하는 사람의 수가 계속 감소하고 있다.

 

다음 달부터 파일럿 프로그램을 통해 토론토 시내와 Green P 앱이 더 널리 사용되고 주차 공간이 적은 노스 요크 전역에 13개의 모바일 전용 구역이 설치될 예정이다.

 

시범 프로그램 시행과 함께, 주차 당국은 많은 노상 주차 기계가 운영 및 자본 비용을 상쇄할 만큼 충분한 수익을 창출하지 못한다는 점을 인정한 후에도 노후 주차 기계를 교체하기 위해 계속 돈을 지출하고 있다. 지금까지 해당 기관은 225개의 기계를 2,500개의 추가 기계로 교체하는 데 200만 달러를 지출했는데, 이는 비용이 2천만 달러 이상으로 늘어날 수 있음을 의미한다.

 

현금 없는 거래로의 전환은 노인, 기술에 접근할 수 없는 사람, 저소득층을 배제하는 것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켰다.

 

Coun은 "이러한 모든 변경 작업을 수행할 때 돈을 현명하게 지출하고 누구도 제외되지 않았는지 확인해야 하며 정기적으로 검토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지난 가을 인프라 및 환경위원회에 보낸 서한에서, Josh Matlow는 모바일 존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비슷한 우려를 표명하며 "아무도 소외되지 않고 합리적인 편의가 제공되도록 세심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라고 요청했다.

 

주차 당국은 확장 또는 축소를 권장하기 전에 모바일 구역 프로그램에 대한 피드백을 수집하고 있다.

 

 

*City뉴스 글을 번역,편집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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